본문 바로가기
연예_보지마

가슴 성형 후 바로 얼굴 지방이식까지, 유깻잎 얼굴+몸상태(355cc, 한예슬?)

by 닉네임 2021. 10. 8.
보지마

 

유튜버 유깻잎이 A컵 가슴을 확대 수술함과 동시에 얼굴에 지방 이식도 단행하였다.
유깻잎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가슴 성형 수술과 지방 이식한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겨드랑이 절개를 통해서 수술하였으며, 현재 회복 속도가 좋아서 이쁘게 잡혀서 만족한다고 한다.

  • “원래 가장 작은 A컵이었다. 완전 빼빼하고 키도 몸집도 작은 몸에서 상상되는 크기보다는 조금 더 잡히는 정도였다. ‘완전히 껌딱지일 줄 알았다’는 농담을 듣기도 했다”
  • “출산 후 모유 수유에서 모유를 다 빼주고 비우니 가슴 속 몽우리가 없어지더라. 안 그래도 작은 가슴이 쳐지니까 너무 보기 싫었다”
  • “내 가슴에 넣을 수 있는 최대 크기인 355cc 정도를 넣었다. 전신마취를 했고 겨드랑이 절개로 보형물을 넣었다”
  • “너무 해롱해롱해서 내가 아닌 기분이었다. 가슴을 압박하는 기분이 들었고 겨드랑이 쪽이 뻐근했다. 얼굴 지방 이식도 같이 해서 얼굴에도 감각이 없었다”

본인은 새롭게 태어났다고!

 

한편,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병원을 여쭙는 분들이 정말 많다”라며 “굉장히 만족했기에 알려드리고 싶지만 절대 안 된다고 하셨다”라며 “궁금한 부분은 영상의 더보기란을 참고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유깻잎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배부르다. 이제 카페인을 채우러 가볼까"라고 남겼다.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 또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큰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 크기가 배우 한예슬을 떠올린다며, 유깻잎의 외모를 칭찬하기도 했다.

2021.09.12 - [연예_보지마] - 허이재의 폭로남은 바로 이사람? (출처 있음)

 

허이재의 폭로남은 바로 이사람? (출처 있음)

보지마! 배우 허이재가 자신이 과거 유부남 배우에게 성관계를 요구당했다는 폭로를 했다. 아래 해당 유튜브 영상이다. 허이재는 아래와 같이 댓글을 달기도 했다. 다음은 허이재가 남긴 글 전

bozi.tistory.com

2021.09.24 - [연예_보지마] - '오징어게임' 논란의 화장실씬(feat. 잔인한 장면보다 더해)

 

'오징어게임' 논란의 화장실씬(feat. 잔인한 장면보다 더해)

오징어 게임 관련 인기 포스팅 2021.09.25 - [연예_보지마] - '오징어게임' 화장실씬 몇화? (부모님과 볼때 불편한 장면 건너뛰기) 2021.09.26 - [연예_보지마] - '오징어게임' 가상현실에서 바로 해보자(

bozi.tistory.com

 

보지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