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_보지마

전참시에 뜬 배구스타 <김희진> 매력 발산 짤로 보기

by 닉네임 2021. 9. 12.
반응형
보지마

 

국가대표 여자배구 선수 김희진이 일상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인공 김희진이 출연해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옷 안에 김희진 선수의 유니폼을 입고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진은 "매니저가 힘들게 일하고 있어서 매니저를 위해 원픽으로 전참시를 꼽았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배구선수 김희진이 먹는 것에 대해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인공 김희진이 출연해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경기에서 김희진은 무릎 부상 때문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었다. 하지만 경기가 어려워지자 3세트 시작과 함께 김희진이 출격했고 한세트에 무려 11점을 득점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희진은 매니저와 함께 잠이 덜 깬 모습으로 구단 구내식당으로 향했다. 다른 선수들이 건강 검진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두 사람이 직접 아침 식사를 준비한 것. 김희진은 토스트를 먹음직스럽게 흡입하며 아침부터 국가대표급 먹방 본능을 드러냈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912003951079

 

배구 스타 김희진, 별명 '희초딩'인 이유 "장난치는 것 좋아해"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김희진이 장난기 많은 일상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구 선수 김희진과 구단 매니저 이인희의 참견 영상이 공개됐다. 매니저는 전날 많

entertain.v.daum.net

 

반응형

댓글